영화 백두산 개봉일 줄거리 손익분기점

영화 '백두산'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영화 '백두산'은 백두산이 폭발한다는 참신한 소재와 대한민국에서 내노라하는 대세 배우들이 총출동하는데요. 이병헌, 마동석, 하정우 등 충무로를 휘어잡은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작품인데요. 영화 백두산 개봉일, 영화 백두산 출연배우, 영화 백두산 손익분기점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순수 제작비에만 약260억 원이라는 금액이 투자되면서 2019년 하반기 최고의 블로버스터 영화로 꼽히고 있습니다. 영화 백두산은 약 260억원의 투자로 손익분기점이 다소 높은편인데요. 730만 명의 넘어야하지만, 이병헌, 마동석, 하정우, 배수지 등이 출연하면서 화제성을 불러일으킨것으로 보아 730만은 거뜬히 넘길 수 있을거라고 예상합니다. 

 

 

영화 백두산에서 배우 이병헌은 백두산에서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기 위한 결정적 정보를 손에 쥔 북한 무력부 소속 비밀 요원 리준평 역을 맡았습니다. 하정우는 백두산 폭발을 막기 위한 비밀 작전에 투입된 대한민국 EOD 대원 조인창 역을, 전역 당일 모두의 운명이 걸린 위험천만한 작전에 투입돼 남성미와 인간미를 겸비한 매력으로 극을 이끌 예정이라고 합니다.

 

 

.하정우는 저 세상 드립으로도 유명한데요. 영화 백두산의 제작발표회에서는 사회자의 질문에 평소 같이 작품하는 배우들에게 별명을 지어 준다고 하였는데요. 배수지는 나이에 맞지 않게 술과 음식을 잘 쏜다며 배회장님이라하고, 배우 전혜진은 슈퍼개미라 하정우가 불렀는데요. 그 이유는 일을 열심히 하는 슈퍼 개미가 아닌 평소 배우 전혜진이 주식에 관심이 많아서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병헌에 대해서는 아직 발견한 바가 없는지 다음까지 생각을 해 보겠다고 말하였습니다. 

 

 

그리고 영화 백두산에서 백두산 폭발을 예견하고 대응책을 연구해 온 지질학 교수 강봉래 역은 마동석이, 백두산 마지막 폭발을 막기 위한 작전을 제안하는 전유경 역은 배우 전혜진이 출연합니다. 인창의 아내 서지영 역은 배수지가 맡았습니다. 영화에서 처음과 끝에서 배우 하정우와 배우 배수지가 만난다고 하는데요. 어떠한 스토리를 이어갈지 궁금해집니다.

 

 

한편 영화 백두산 개봉일에 관심이 많은데요, 최근까지는 12월 개봉이라고만 했는데요. 12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백두산의 개봉일은 12월 18일 수요일로 확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영화 백두산 개봉일, 영화 백두산 줄거리, 영화 백두산, 영화 백두산 손익분기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