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숲 시즌2 인물관계도 줄거리
사이코지만 괜찮아 방영이 종료되면 비밀의 숲 시즌2가 방영이 됩니다. 비밀의 숲이 끝나고 비밀의 숲 시즌2 제작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존버는 승리한다고 시간이 흘러서 비밀의 숲 시즌2 방영일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비밀의 숲 시즌2 첫방송은 8월15일입니다.
비밀의 숲 시즌2는 검경수사권 조정 최전선에서 다시 만난 고독한 검사 황시목과 행동파 형사 한여진이 은폐된 사건들의 진실을 파헤지며 다가가는 내부 비밀 추적극입니다.
비밀의 숲 시즌1은 2017년에 방영되었습니다. 비밀의 숲 줄거리는 검찰 내부의 비리와 숨겨진 이면의 진실을 밝혀내는 추적극이라 최근들어 드라마 소재로 자주 사용되고 있는 검찰의 비리를 다룬다는 설정으로 호불호가 갈리긴 하였지만 대본과 연출력, 그리고 배우들의 열연으로 시청률은 물론 화제성까지 동시에 잡았습니다. 비밀의 숲 시즌1과는 달라진 시즌2 인물관계도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승우 나이 1980년생
황시목 검사역
세상을 보는 감정을 잃은 검사역을 맡았습니다. 지난 비밀의 숲 시즌1에서 능력이 뛰어난 검사지만 사람에 대한 감정을 느끼지 못하였습니다. 그래서 더 냉정하게 사건을 해결해 나갈 수 있던것이라 생각듭니다. 웃음도 많이 없었던 황시목 검사가 한여진을 만나게 되면서 조금씩 웃기 시작합니다. 이번 비밀의 숲 시즌2에서도 기대가 됩니다.
배두나 나이 1979년생
한여진 형사
타협과 제로에 무대포지만 따뜻한 심성을 가진 경찰입니다. 경찰 존심이 있어서 타협같은건 절대 안합니다. 힘든 일도 많이 겪고 세상의 어두운 면은 물론 추한 면까지 많이 보게 되지만 긍정적이고 따뜻한 심성의 소유자입니다. 세상에 좋은 사람이 오면 세상에 좋은 사람으로 가득 찰 것이라는 신념이 있습니다.
전혜진 나이 1976년생
최빛 경찰청 정보 부장
요즘 엄청난 활약을 하고 있는 전헤진 배우는 비밀의 숲 시즌2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경찰을 검찰로부터 갈라 놓고자 하는 야망가로 기회를 놓치지 않는 최빛은 경찰의 수사권 쟁취를 위해서 권모술수도 마다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비밀의 숲 시즌2에서는 최무성과 수사권 논쟁 대척점에서 대립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눈길을 끕니다.
윤세아 나이 1978년생
이연재
비밀의숲 시즌1에서 이창준 차장검사의 와이프이자 한조그룹 이윤범의 딸로 호소있는 연기를 선보였었습니다. 이번 비밀의 숲 시즌2에서는 어떠한 연기를 보여줄 지 기대가됩니다.
최무성 나이 1968년생
우태하 부장검사
비밀의숲 시즌2에서 최무성은 새로운 캐릭터로 최빛과 대적하게 되는 형사법제단 부장검사 역을 맡았습니다. 지방지청에서 시작하여 남들보다 빠르게 수도권에 입성하게 된 우태하는 엘리트코스를 밞아온 귀족 검사입니다. 우람한 몸짓과 저음의 목소리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면서 여유로움까지 배어 나옵니다.
이 밖의 비밀의 숲 시즌2 인물관계도와 줄거리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비밀의 숲 시즌2는 8월 15일에 첫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 비밀의 숲 시즌2는 침묵을 원하는자, 모두가 공범이라는 주제로 내용이 펼쳐질 예정입니다.